วันเสาร์ที่ 14 เมษายน พ.ศ. 2555

14 April, 2012 Twitter update


dlwnsghek
@2AMONG @younhaholic @taeccool @wgyenny ㅋㅋㅋ 나머지는 문자로 ㅋㅋㅋ




dlwnsghek
@2AMONG @younhaholic @taeccool @wgyenny 형이 그르니까 욕먹는거야 ㅋ

dlwnsghek
@youjitae 안녕하세요! 가수2PM 준호 라고 합니다. 항상 좋은 영향력과 봉사활동 하시는 거 보고 더 팬이되었습니다^^지난생일 축하드려요!ㅋㅋ



taeccool
@younhaholic @WGyenny 허허 윤하씨면 짜장면 곱배기도 사드릴수있어요ㅋㅋㅋ





dlwnsghek
@2AMONG @taeccool @wgyenny @younhaholic 그게 말이되냥~~

dlwnsghek
@2AMONG @taeccool @wgyenny ㅋㅋ 그럼 장단 마춰줘야지 ㅋㅋㅋ 훅훅~


taeccool
@NYPark79 도대체 누가 누군지??ㅋㅋㅋ




0430yes
여긴 나만의 공간 ^^ yeahhhh~~~ pic.twitter.com/sXk48tcy
This is a space only for me^^ yeahhhh~~~ 
ที่นี่คือที่เฉพาะของผม ^^ เยฮฮฮฮ
 Kor-Eng-THai : Multivitamins & Tik @2pmalways




0 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:

แสดง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

Nichkhun Buck Horvejkul (닉쿤) (นิชคุณ)

Jang Wooyoung - 장우영

Lee Junho, 이준호

Ock Taec Yeon - 옥택연

Kim Junsu (김준수)

Hwang Chansung - 황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