วันศุกร์ที่ 13 เมษายน พ.ศ. 2555

13 April, 2012 Twitter update


taeccool
아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13일의 금요일을 버텨온거구나??><RT"@namhoon: 제이슨은 커플 그리고 글래머 순서로 살인을 저지릅니다. 여러분은...모두.......내일 아침 보고싶은 TV프로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."



taeccool
@bestactionboy ㅋㅋㅋ 자전고 탈땐 머리를 찰랑찰랑거리며 탄다구용~ㅋㅋㅋ





taeccool
날씨가 풀려서 자전거타고 나올려고 했는데 뒷바퀴에 바람이 빠져서 오늘 타고 나오는데 고생좀했어요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청담동을 질주할수있답니다ㅋㅋㅋ(하지만 우리는 스케쥴중ㅋㅋㅋ)


taeccool
@DanCerWooNg @NYPark79 콜?,!!??)!6(;:/? 3/?'-.




taeccool
ㅋㅋㅋ 저도 방에서 노래녹음할때 민망하더라구요ㅋㅋㅋRT"@eznotes: 아 나 노래 진짜 드럽게 못한다... 그동안 가이드를 좀 뜸하게 떠서 잊고살았다. 제발 진지하게는 부르지말자니까.. ㅜㅜ"



Khunnie0624
RT persdevquotes Wherever there is danger, there lurks opportunity; whenever there is opportunity, there lurks danger. ~ E. Nightingale



taeccool
@onewayyoungsky listening to D2O's "Butterflies" good song bro lol





dlwnsghek
@2AMjinwoon ㅋㅋ 고거 쓸만 하디?

dlwnsghek
@missA_suzy 기지개 쫙 피고 건축학개론을 봐야지 ㅋㅋ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dlwnsghek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@iam452 @youjitae 오! 생일 축하드립니다!! 라고 전해주세요 ㅋㅋ



Khunnie0624 Happy Thai new year, Song-Kran day!สุขสันต์วันสงกรานต์ครับทุกๆคน! เล่นน้ำกันอย่างระมัดระวังนะครับ! = ] อย่าลืมเมาไม่ขับDrunk no Drive ครับ!!
Happy Thai new year, Song-Kran day!Happy Song-Kran day everyone! Throwing water carefully!=] Don’t forget, Drunk no Drive!!


0430yes 지금 자면 몇시에 일어나야 적당한거지 ... ㅠㅠ





0430yes
오랜만에 방에서 음악 듣는다ㅠ 진짜 좋다ㅠ 지금은 다이나믹 듀오 선배님들의 사랑하면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... 이다 크크

0 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:

แสดง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

Nichkhun Buck Horvejkul (닉쿤) (นิชคุณ)

Jang Wooyoung - 장우영

Lee Junho, 이준호

Ock Taec Yeon - 옥택연

Kim Junsu (김준수)

Hwang Chansung - 황찬성